PSG 경기일정 이강인 음바페 파리생제르망 vs 툴루즈 2라운드 경기 선발라인업? 중계방송 어디?


파리생제르망 vs 툴루즈 시즌 제2라운드 경기일정이 다가왔는데요. 과연 이경기에서 축구팬들이 기대하는 이강인 음바페 선발라인업을 볼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파리생제르망이 리그1 2023-24 시즌 개막과 더불어 개막전까지 치루는 동안 PSG 핵심선수들인 네이마르, 음바페의 이적 및 구단 갈등설로 잡음이 끈이질 않았었는데, 레알 마드리드로 떠날것 같았던 음바페는 PSG에 잔류 하는 모양새고, 이강인과 케미를 이뤄 PSG에 남을거로 예상했던 네이마르가 오히려 사우디로 이적 하면서 어느정도 잡음이 정리되는 분위기 입니다.



음바페가 1군 훈련에 복귀 하면서 리그1 제2라운드 툴루즈전 경기를 앞두고 있는 상황인데요.
이적 갈등설에 있었던 개막전 경기 로리앙전에서 네이마르와 음바페는 경기 출전을 하지 않았고, 이들이 없는 가운데 이강인은 지난 로리앙과 프랑스 리그1에서 윙어로 선발 출전했습니다.




이강인 선수는 비록 공격 포인트는 올리지 못했지만 인상적인 활약으로 리그1 사무국이 선정하는 경기 MVP에 오르기도 해 파리 생제르맹 주전 경쟁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는 기회는 잡은듯 보였습니다.
이때까지만 해도 대체적인 분위기는 음바페는 떠나고 네이마르는 PSG 잔류 분위기가 대체적이었으나, 하지만 1라운드 개막전 경기가 끝난 후 파리생제르망의 분위기가 급변하게 돌아갔습니다.




예상 밖으로 오히려 네이마르가 사우디로 떠나는 이적 오피셜이 뜨고, 구단과 최고조의 갈등관계에 있던 음바페가 1군 훈련에 복귀 잔류하는 모양새가 되면서 새로운 지각변동이 또 생겼는데요. 네이마르가 팀과 결별하는 사이 오히려 음바페가 PSG에 잔류 복귀하게 된것입니다.
그간 음바페는 PSG와 재계약 여부를 놓고 강하게 대립했고, PSG는 음바페를 1군 훈련에서 제외하는 초강수까지 두며 음바페의 요구를 거절했는데요.극단으로 치닫는듯 했지만, 네이마르가 떠나면서 이런 모든 것들이 교통정리가 된듯 합니다. 
개막전 처럼 음바페, 네이마르 없이 경기를 치뤘던  PSG는 답답했던 공격진에 숨통이 트이게 된 셈이지만 이로인해 이강인 등 포지션 경쟁에 있는 선수들의 주전 경쟁은 한치더 치열해질듯 보여집니다.




툴루즈전에서는 음바페와 뎀벨레가 선발 출전할 가능성이 높은것으로 점쳐지면서 이강인은 윙어 포지션 경쟁에서 주전으로 선발 명단에 이름을 올릴 가능성은 더우 희박해 보이기에 이강인 선수는 중원 미드필더로 포지션 변경이 불가피할 것으로 예측됩니다.
감독 역시 이강인 선수 포지션을 공격 2선인 중원 미드필더로의 전환 가능성에 무게감을 두고 있는것으로 전해졌는데요



지난 13일 로리앙과 리그 첫 경기에서 이강인, 곤살루 하무스, 마르코 아센시오가 공격진을 책임졌지만, 이강인을 제외한 다른 선수들은 존재감이 크게 떨어져보이는 경기력을 보여 PSG는 돌아온 음바페와 함께 최근 바르셀로나에서 새롭게 합류한 우스만 뎀벨레를 주축으로 공격진을 꾸려 툴루즈전 선발라인업을 구축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에 따라 이강인은 지난 경기에서 윙어 공격수로 나섰던 대신 중원 미드필더로 출전하면서 공격 전개에 가담할 것으로 선발라인업이 예상됩니다.


이렇게 선발라인업이 구축된다면 이강인의 킬패스를 받아 음바페의 골장면을 볼수 있는 첫번째 음바페-이강인 케미 장면을 볼수 있는 경기가 될수도 있습니다.
파리생제르망은 20일 툴루즈와의 리그 2라운드를 원정경기로 치룰 예정인데, 음바페와 이강인이 처음으로 동반 출전할 가능성도 있는 만큼 볼만한 경기가 될것으로 기대됩니다.
 

이경기는 쿠팡플레이를 통해 새벽 4시부터 생중계로 중계방송 예정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